이용안내

환불/취소/반품 안내

월드쇼핑은 온라인 경매/구매 대행시스템을 제공하고 상품의 물류를 대행해 드리는 전문 대행서비스 업체로서 상품의 등록 내용이나 상태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다만 클레임 발생시 클레임을 해소하기 위해 출품자와 중계하여 피해가 최소화할 수 있도록 조치해드리며 물류 배송과정에서 상품이 분실되는 경우에는 전액 보상해 드립니다. (송장번호가 있는 배송편의 경우에 한합니다.)
경매 낙찰을 취소를 하게 되면 월드쇼핑은 물론 고객님께서도 피해가 발생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낙찰취소는 최대한 삼가 부탁드리며 부득이 취소를 할 경우 하기와 같이 처리되오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구분낙찰취소 패널티
경매대행 낙찰가격 10만원 이하: 일율 2,000엔/20달러/15파운드의 취소수수료
낙찰가격 10만원 이상 : 낙찰가격의 20%의 취소수수료
2회이상 낙찰취소시 월드쇼핑에서 입찰이 정지됩니다.
구매대행판매처에 취소요청을 하며 취소처리가 될 경우 취소해드립니다.
취소가 불가능한 판매처는 월드쇼핑에서도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창고 도착 후 판매처 과실로 인해 반송할 경우
현지배송 중 파손, 주문 상품과 상이한 상품 배송 등 판매처 과실로 인해 반송이 필요한 경우 수수료, 반송비 없이 진행됩니다.
상품 수령 후 월드쇼핑 과실로 인해 반송할 경우
월드쇼핑에서 검품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로 물건 수취 후 반송이 필요한 경우, 반송시 필요한 금액은 모두 월드쇼핑 부담으로 진행됩니다.
검품은 기본적으로 심각한 외형파손, 색상, 사이즈 정도에 대해 검품이 이루어지며
육안으로 확인이 불가능한 작동 상태, 가품, 중고 상품, 의류 및 신발의 재봉 불량 혹은 마감, 구성품 및 특전 여부 등은 검품이 불가능합니다.
단, 현지 배송일로부터 5일 이내에 출고된 건이어야 하며 고객님 수령 후 7일 이내에 연락 주셔야 합니다.
상품 수령 후 고객님 사정으로 인해 반송할 경우
주문을 잘못 하거나 단순 변심 등으로 반송을 하실 경우 반송 국제배송비 및 현지 반송비, 수수료 모두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됩니다.
단, 현지 배송일로부터 5일 이내에 출고된 건이어야 하며 고객님 수령 후 7일 이내에 연락 주셔야 합니다.
상품 수령 후 반송
1. 판매자가 반품, 교환 혹은 환불 요구를 받아드릴 경우
현지 반송비는 물론 반송 국제운송비 및 재배송 하는 국제운송비(교환의 경우) 모두 고객님이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2. 판매자가 반품 혹은 환불 요구를 받아들이지 않을 경우
판매자가 반품을 받아주지 않을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배송 중 파손
배송회사 잘못으로 파손 혹은 분실되는 경우 배송회사에 손해배상 요구를 직접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의 : 현금, 유가증권, 귀금속, 전자제품, 파손우려물(유리, 사기제품, 깨지기 쉬운 플라스틱류, 철류) 위험물 등은 우체국 접수를 제한 하는 만큼 파손손해배상 불가
통관과정에서 발생되는 클레임
수입제한 품목으로 통관이 안되는 경우는 아무런 보상이 되지 않으니 입찰을 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한국으로 반입불가, 매매불가의 상품을 낙찰받은 경우
상품대금과 일본내배송료, 대행수수료 등의 모든 수수료를 전액 회원님이 부담하셔야 되고 상품은 월드쇼핑에서 폐기처분합니다.